[자료제공: 넷마블]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훈)이 무협 RPG 웹게임 천검영웅전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


천검영웅전은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이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가 서비중인 무협 기반의 롤플레잉 웹게임으로, 전략시뮬레이션 개념의 영지 육성과 RPG 형태의 영웅캐릭터의 육성을 중심으로 ‘정’과 ‘사’로 나뉘어 진행되는 경쟁과 영웅캐릭터인 무인과 무인끼리의 전투를 통한 PVP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이다.


넷마블 천검영웅전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preOBT를 실시하고 9월 1일 정식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며,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넷마블에서 서비스중인 최고의 삼국지 기반 웹게임 웹삼국지가 ‘철옹성’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되는 ‘철옹성’은 4레벨 성으로 기존 3레벨에 비해 막강한 생산력과 방어력을 자랑하는 웹삼국지 최고의 기지로, 5개의 3레벨 성을 병합하여 만들 수 있다.


‘철옹성’은 모든 건물의 증축과 대학전의 연구가 35레벨까지 가능해지며, 인구 수용량이 3,5배, 창고 용량과 성벽 방어물 수가 3배가 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철옹성’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철옹성’을 짓는 데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찾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되며, 이 이벤트를 통해 재료 이외에 각종 아이템과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ebsam.netmarble.net)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