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스퀘어 에닉스 타이틀인‘프론트 미션 이볼브드XBOX 360을 2010년 9월, 국내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프론트 미션 이볼브드’ 는 1995년 발매된 슈퍼 패미콘 판 『프론트 미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종래의 특징을 답습하면서 액션성을 향상시킨 시리즈 최초 3인칭 시점 슈팅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2171년 지구를 무대로 주인공에 말려든 뉴욕 습격사건이 발단이 되어 일어난 전란의 진상을 폭로하기 위해 수많은 미션을 클리어 하는 『싱글 캠페인』과 전 세계의 플레이어를 상대로 데스매치, 팀 데스매치 등을 즐기는 『멀티 플레이』모드가 준비되어 있다.
『싱글 캠페인』에서는 커스터마이즈한 번처를 조작하여 임무를 수행한다. 각 스테이지에서는 목표지점이 황색 마크로 표시되어, 도착하면 다음 목표지점이 출현하면서 스토리가 이어지는 방식이다. 또한, 액션치인 사람을 위해 『쉬움』난이도도 존재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다채로운 미션
번처에 탑승하여 번처 혹은 보병들과의 전투를 거듭하는 미션은 물론이고, 미션에 따라서는 번처로 이동 불가능한 시설 내부의 제압 등이 목표인 경우도 있다. 또한, 이런 상황에서는 보병이 아닌 번처와의 전투를 피할 수 없는 절체절명의 순간도 있다.

▼ 멀티 플레이
전 세계 게이머들과 번처를 탑승하여 경쟁하는 멀티 플레이. 데스매치와 팀 데스매치, 도미네이션, 슈프리머시 등 4가지 모드가 존재한다. 모드별로 목표와 플레이 방식이 다르므로 상황에 맞는 적절한 전략을 구사하여 상대를 제압하는 기지를 발휘하자.

▼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치밀한 스토리
유명한 아버지를 둔 주인공과 주인공을 보조해주는 히로인, 기억 상실증에 걸린 비운의 여성 등 개성 넘치고 다채로운 캐릭터들 등장한다. 특히, 게임의 주요 스토리와 깊은 관계가 있는 팬텀 사건이 그 베일을 벗으면서 더욱 격렬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번처 커스터마이즈
싱글 캠페인에서 획득한 자금을 사용하여 부품을 구입하여 자신만의 번처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몸통, 다리, 왼팔, 오른팔 등의 부품을 조립하여 번처를 만들고, 등에는 백팩, 좌우측 어깨와 팔에 출력이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무장을 장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 부품을 색상과 채색을 변경하여 보다 자유롭게 꾸밀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