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

‘마인과 잃어버린 왕국’의 출시일인 11월 23일까지 기다리기가 힘든 팬들을 위해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는 오늘부터 ‘마인과 잃어버린 왕국’ 페이스북 게임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마인과 잃어버린 왕국’ 페이스북 게임은 원본 게임의 일부를 미니게임 형식으로 만든 재미있고 간단한 플랫포밍 퍼즐 게임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중 여섯 명을 선택한 후, 마우스 또는 키보드를 이용하여 두 개의 생명과 시간 제한이 있는 여러 레벨에서 험악한 적들을 물리치고 장애물을 통과하여 그들을 구해내야 한다. 각 레벨 간에는 시간 제한이 존재하는 퍼즐을 통해 당신을 시험하게 된다. 직접 그린 듯한 아름다운 아트웍의 페이스북 게임은 원작 게임의 오리지널 아트웍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재미있는 액션도 존재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majin.thegame) 링크를 방문해 보라!

‘마인과 잃어버린 왕국’은 플레이어가 게임의 주인공이 되어 AI가 조종하는 마인과 함께 은신과 액션을 적절히 조합해 악의 힘에 물든 왕국을 구원해야 하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Xbox360® 및 PlayStation®3 시스템용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마인과 잃어버린 왕국’ 게임에 대해 다른 팬이나 친구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리고 페이스북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