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인간 주인공과 마인간의 협력 플레이를 강조한 기믹 액션 어드벤쳐‘마인과 잃어버린 왕국’을 11월 23일에 발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 스토리 -

먼 옛날, 한 영웅이 하늘의 사자와 함께 전란에 빠진 세상을 평정하고 나라를 세워 왕이 되었다.
그 왕국은 수백년간 번영을 누렸으나 어느 날 갑자기 왕국 내부에서 흘러나온 ‘어둠’이 국토와 백성들을 집어삼켜 하룻밤 사이에 멸망했다고 한다.


위기를 피한 생존자들은 국경 근처의 황무지와 사막으로 도망쳐 근근히 살아갔다. 용맹한 자들은 나라를 되찾으려 무리를 지어 국경을 넘어 들어갔으나 ‘어둠’에서 태어난 불사신 병사들에게 저지당하여 많은 자들이 살아 돌아오지 못했다.


그로부터 백년 후…
한 청년이 어둠의 병사들의 눈을 피해 왕국으로 숨어 들었다. 그리하여 멈추어 있던 왕국의 시간은 다시 흐르기 시작한다.





‘마인과 잃어버린 왕국’은 개성적인 두 주인공이 각자의 목적을 위해 어둠으로 몰락한 왕국을 모험하는 기믹 액션 어드벤쳐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왕성에 잠입한 도적 청년이 되어 기억과 힘을 잃은 정체 불명의 마인과 함께 온갖 장치들을 해제하거나 퍼즐을 풀어가거나 어둠에 물든 타락한 병사들을 쓰러뜨려야 한다.


■ 주요 캐릭터 소개

주인공

마인



어떤이유로 인해 암흑에 뒤덮힌 왕국에 잡입한 도적. 암흑의 성에 갇혀 있던 중 마인과 운명적인 만남을 통해함께 암흑을 몰아내기 위한 모험을 나선다.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엄청난괴력과 불가사의한 능력으로 예로부터 왕국을 지켜온 수호자. 왕국이 어둠으로 뒤덮힌 이후 100년간 성에 봉인되어 있었다. 주인공에게 구출 되었을 때는 대부분의기억을 잃고 모험 중 점차 되찾게 된다.



■ 주인공들의 신비한 능력은?


*말뚝으로 적을 공격한다!

주인공은 마인을 구해줄 때 얻은 신비한 말뚝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말뚝에는 불가사의한 힘이 잠들어 있어 마인과 주인공을 이어주는 유일한 도구이다.

 

*보석을 모아 파워 업!

주인공은 도적이다. 각지에 흩어진 마인의 힘이 잠든 보석을 입수하면 주인공의 능력이 상승한다

*동물의 말을 이해한다

주인공은 선천적으로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이있다. 각지의 동물에게 말을 걸면 유용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잃어버린 4가지 능력

여행 도중에는 마인의 능력을 봉인한 특수한 나무 열매가 있고, 마인이 이 나무 열매를 먹으면 봉인되어 있던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하지만열매는 암흑의 병사들이 엄중하게 지키고 있다.

 

*열매를 먹고 성장

각지에 있는 성장의 열매를 먹으면 마인의 완력, 체력이 성장한다.

*되찾은 강력한 능력!

마인의 봉인된 능력은 바람, , 벼락, 결정이다. 사용하려면 마력 게이지를 소비해야 하지만 무척 강력하여 지금까지 고전하던 적도 가볍게 처치할 수 있다.



아직도 주인공인 도적 청년과 마인, 그리고 어둠으로 뒤덮인 왕국에는 수많은 수수께끼가 숨겨져 있다. 이제 여러분이 그 베일을 하나씩 벗겨주길 바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 특징

▼ 기묘한 콤비 결성
강력한 몬스터와 협력하여 어둠의 군단을 물리치고 다양한 퍼즐을 창의적인 방법으로 해결하라.

▼ 새로운 세상이 펼쳐지다
괴물, 퍼즐, 모험으로 가득한 타락한 왕국을 탐험하라.

▼ 다양한 게임 플레이
은신과 퍼즐, 지형과 전투가 적절히 조합된 잊을 수 없을 정도로 멋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전설적인 개발자 참여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장이 판매되고 언론에서도 극찬을 받았던 레지던트 이블(바이오 하자드)과 스트리트 파이터2 시리즈를 제작한 오카모토 요시키가 감수를 맡았다.



















=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 2010년 11월 23일
퍼블리셔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 PS3/XBOX360
장르 : 기믹 액션 어드벤쳐

권리 표기 : MAJIN AND THE FORSAKEN KINGDOM™ & © 2010 NAMCO BANDAI Game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