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김병관 www.webzen.com)이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웹젠은 자사의 기업 문화와 가치관에 부합하는 우수 인력을 확보하고, 장기적 발전을 위한 인적 인프라 형성을 위해 2010년 대졸 신입사원 공채 ‘열정, 도전의 새로운 이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채용분야는 서버프로그램/ 클라이언트/ 3D 그래픽/ 응용프로그램/ QA 등 게임 개발 및 기술 지원 부문과 해외사업/ 해외세일즈 등 마케팅 부문, 법무/ 회계 등 경영지원부문으로 총 4개 부문이며, 4년제 학사 이상 취득자 중 2011년 2월 졸업을 앞두었거나, 경력 1년 미만의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및 심사,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 되며, 합격자는 각 채용 단계별로 개별 통보 된다. 입사희망자는 오늘(11월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홈페이지(company.webzen.com)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입사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내일(11월2일)부터 성균관대, 경희대, 동국대, 숭실대 등에서 캠퍼스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채용설명회에서는 웹젠에 재직중인 해당학교 졸업생과의 대담 및 담당 업무에 대한 질의 응답 시간이 마련되며, 별도의 부스에서는 인사 전문가의 1:1 취업상담 프로그램도 운영 될 계획이다.


웹젠의 김창근 대표이사는 “회사의 성장을 견인해 갈 우수 인력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개인의 성장을 위한 자기계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경쟁중인 웹젠과 함께 도약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웹젠의 2010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및 캠퍼스 채용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젠 기업 홈페이지(company.webz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