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유혈 효과로 무장한 PS3/XBOX360 용 고어 액션 게임 ‘스플래터 하우스’의 예약 판매를 11월 17일 ~ 11월 22일까지 진행하며, 11월 23일 발매될 것이라 밝혔다.

‘스플래터 하우스’는 폭력, 유혈을 구체화한 강렬한 고어 액션 게임이다. 하지만 잔인하기만 한 것이 아니라 다양한 시스템을 채용하여 그 나름의 전략과 철학을 가지고 있다. 특히, 브루탈 시스템과 스플래터 액션은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뿐 아니라 전략성도 살려주는 요소로 이번에는 이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자 한다.


▣ 전투를 매력적으로 장식하는 브루탈 시스템

브루탈 시스템은 일종의 보상 체계이다. 화면에는 ‘브루탈 게이지’라는 것이 표시되는데, 이를 이용해 스플래터 액션 등의 특수한 동작을 사용할 수 있다.

스플래터 액션 : 특수 공격의 일종인 스플래터 액션은 브루탈 게이지를 1개 소비하여 발동된다

버서커 모드 : 브루탈 게이지를 가득 채우면 게이지 우측에 버튼 표시가 나타난다. 이를 입력하면 버서커 모드가 발동되며 릭의 모든 능력이 비약적으로 향상된다.

수많은 몬스터들과의 피튀기는 격전에서 살아 남으려면 브루탈 시스템을 정확히 이해하고 활용해야 할 것이다.


▣ 스플래터 액션

‘스플래터 하우스’에는 다양한 특수 공격이 존재한다. 이에 해당하는 것으로는 스플래터 잡기, 스플래터 횡 공격, 스플래터 종 공격이 있으며, 이들은 브루탈 미터에 따라 사용 가능 여부가 결정된다.

스플래터 횡 공격 : 스플래터 횡 공격은 적들이 모여 있는 곳에 뛰어들어 주변에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다. 주위를 일소하는데 좋지만 다른 공격에 비해 짧은 사정 거리와 딜레이 타임이 길다.

스플래터 종 공격 : 먼 거리까지 뻗는 강한 공격을 한다. 매우 강력하고 긴 사정 거리에 딜레이 타임도 적당하지만, 일직선 공격이라 몬스터가 쉽게 피할 수 있다.

스플래터 잡기 : 스플래터 잡기는 스플래터 킬을 발생시켜 엄청난 유혈 사태를 연출한다. 매우 강력하지만 사정거리가 짧고, 딜레이 타임이 길며, 회피가 쉽다. 하지만 파괴력 하나만큼은 발군이다.

진정한 유혈 사태를 연출하고 싶다면 스플래터 액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또한, 그것이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기는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예약 판매 상품으로는 게임 진행을 통하여 특정 조건을 만족시켰을 때 잠금 해제되는 스플래터 하우스 클래식 1 ~ 3을 초기부터 해제시킬 수 있는 DLC 코드가 삽입된 특전 카드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 2010년 11월 23일
퍼블리셔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 PS3/XBOX360
장르 : 고어 액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