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머리와 몸을 함께 사용하는 새로운 방식의 두뇌 훈련, XBOX360용 Kinect(키넥트) 대응 교육용 소프트웨어 ‘바디&브레인 엑서사이즈’를 자막 한글화하여 11월 20에 발매할 것이며, 예약 판매는 11월 17일 ~ 11월 21일까지 진행될 것이라 밝혔다.

‘바디&브레인 엑서사이즈’는 몸과 두뇌를 함께 활용하여 다양한 문제에 도전하는 교육용 소프트웨어이다. 여기에는 시각적 정보 판단 능력, 직감적 판단 능력, 다중 작업 능력, 시각적 기억력, 정보 추론 능력 등을 배양하기 위하여 다양한 두뇌 트레이닝 게임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혼자서만 하는 트레이닝이 아니라 가족, 친구와도 함께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서로의 뇌 연령으로 경쟁을 하거나 문제를 풀고 난 뒤에는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해 하나의 추억으로 간직할 수도 있다.

또한, 예약 판매로 구입한 소비자들에게는 3X3 루빅스 큐빅 퍼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전으로 제공되는 큐빅 퍼즐과 본 제품으로 여러분의 두뇌를 젊게 만들어보자!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