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 (http://three.hanbiton.com) 3차 비공개테스트(CBT) 일정을 금일(12월 7일) 공개했다.


공개된 비공개 테스트(CBT)일정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총 56시간 동안으로 서버와 클라이언트 안정성을 우선으로 50시간 이상 지속 서비스로 인한 연속 게임 로그 관제에 대한 테스트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또한,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최고 75레벨까지 육성이 가능하며, 생산 시스템과 길드 시스템 그리고 마구간 시스템 같은 신규 시스템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특히, 기존 스킬 구성을 전면 재편해 캐릭터 별 특성을 최대한 살린 스킬 시스템으로 바꿔 상위 스킬의 효용성을 향상시켜 화려하고 풍성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사운드 측면에서도 체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배경음악이 게임 내 완벽하게 적용돼 스킬 사용시 효과음이 강화돼 게임이용의 집중도도 향상시켰다. 이 밖에도 퀘스트 내용을 추가, 보완하고 신규 맵 포함 총 9개의 맵이 추가 및 개선되는 등 공개 테스트에 버금가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의 3차 비공개테스트에 참가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4일까지 상시 모집을 받고, 테스터 발표와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오는 15일 진행한다.


체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배경음악 제작에 참여한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 3차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three.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