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오픈 월드 타입의 PS3/XBOX360용 드라이빙 게임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2(PC)”를 2011년 2월 22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2(이하 TDU2)”는 여타 레이싱 게임과는 비교를 불허하는 독특한 게임성을 확립한 드라이빙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2,400km이상의 도로를 자유롭게 질주하며 여러 가지 발견을 하게 되고, 곳곳에 준비된 이벤트에 도전하게 된다.


“TDU2”는 F.R.I.M 미터로 항상 플레이어의 드라이빙 스킬을 평가한다. 예를 들어, 드리프트를 하거나 다른 차량을 아슬아슬하게 스쳐 지나가는 등의 스턴트를 성공시킬 때마다 평가가 매겨지며 게이지가 차오른다. 이 게이지가 일정 수준 이상을 초과하면 보상으로 돈을 획득할 수 있다.


평가되는 부분은 드라이빙 스킬만이 아니다. Competition, Discovery, Collection, Social과 같은 4가지 부분에 대하여 평가하고,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레벨이 상승하며 보상이 지급된다. 레벨에 따라 제한된 지역이 해제되고 비행기를 이용하여 하와이를 갈 수도 있기 때문에, 게임에 있어서 이는 매우 중요하다.


“TDU2”는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의 경계가 없다는 것이 이미 잘 알려져 있다. 멀티 플레이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다양한 방식으로 경쟁하거나 협동할 수 있는데, 여기서 주목할만한 것은 ‘도전 편집기’이다. 자유롭게 게임 방식과 시작 지점, 코스, 교통량, 패널티 등을 결정하여 커뮤니티에 업로드 하면 전 세계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다른 레이싱 게임과는 달리 레이싱 외에 가상의 삶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TDU2”만의 특징! 자신의 아바타를 꾸미고, 아바타가 살 집을 사서 인테리어 하거나, 친구들을 초대하여 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그야말로 레이싱 외의 게임 내용도 풍부하여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TDU2(PC)”의 예약 판매 기간은 2월 10일 ~ 2월 20일까지이며, 전 세계에서 77대만 한정 생산된 Aston Martin One-77, 500마력을 자랑하는 무게 2.3톤의 SUV인 Audi Q7 V12 TDI Quattro, 현재 미출시 되었으나 F1 차량에 적용되는 기술로 제작된 McLaren MP4-12C와 같은 명차의 이미지와 제품 로고가 인쇄된 머그컵을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개성을 마음껏 표출한다

차량에 색을 칠하고 데칼을 입히는 등 다양한 장식을 통해 나만의 차량을 만든다. 차량 뿐만이 아니다. 플레이어의 분신인 아바타 또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유롭게 만들 수 있고, 집을 구입하여 직접 인테리어 하고, 자신만의 공간에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할 수도 있다.


■ 꿈의 레이싱을 만끽한다

꿈 속에서나 그리던 세계의 수많은 차량을 직접 운전할 수 있다. 마치 운전만을 위하여 존재하는 꿈 같은 세상 속에서 펼쳐지는 레이싱을 즐겨보자. 원한다면 검퍼트, 코닉세그, 애스턴 마틴, 아우디와 같은 최고의 명차를 운전할 수도 있다.


■ 당신을 위한 한 편의 드라마

게임의 진행에 따라 완전히 새롭게 만들어진 싱글 플레이 스토리 모드를 경험하자. 드라마와 같은 스토리, 잊지 못할 캐릭터와 매력적인 컷신. 이 모든 것을 싱글 플레이에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싱글 플레이의 결과는 오프라인 모드와 일부 멀티 플레이에도 반영된다. 자신의 분신을 창조하고 미래를 설계하자.


■ 환상의 섬, IBIZA

이번 무대는 환상의 섬, IBIZA이다. 아름다운 경치, 새로운 지형과 도로에서 펼쳐지는 레이싱과 드라마 같은 스토리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3,200Km이상의 도로가 뻗어 나가는 지상 낙원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아우토반을 질주하듯 상쾌한 속도감을 경험하자. 단, 무대는 IBIZA 뿐만이 아니다! 원한다면 하와이 제도의 오아후 섬에서 새로운 미션과 레이싱을 경험할 수 있다.


■ 전 세계를 아우르는 오픈월드 레이싱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질주하는 오픈월드 레이싱. 가고 싶다면 어디든지 갈 수 있고, 달리고 싶다면 얼마든지 달려도 좋다. 플레이어가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 하느냐에 따라 아바타는 성장하며, 다른 플레이어와 협동 혹은 경쟁도 할 수 있다. 친구로 등록된 플레이어의 집에 방문할 수도, 자신의 집에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할 수도 있다. 모든 것은 자유. 제한되어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 진화를 거듭한 신개념 레이싱

전작을 해봤는가는 중요하지 않다. 날씨의 변화, 시간의 흐름, 모션 블러, 차량의 파손 효과, 새로운 핸들링 디자인은 이미 레이싱의 진화를 보여준다. 게다가 새롭게 추가된 챔피언십, 운전 연습, 1:1 대결, 대회 모드로 한층 파워 업 된 볼륨을 자랑한다. 이제 달릴 수 있는 모든 곳에서 마음껏 질주하자.



[최소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XP SP3, Vista SP2, Windows7
- CPU : Intel Core2 Duo 2.2GHz or AMD Athion X2 4400+
- RAM : 2GB 이상
- 그래픽카드 : NVIDIA Geforce 8800GTX, ATI Radeon HD 3870 이상, 최소 512MB
- 사운드카드 : DirectX 9.0c 호환 가능 카드
- 여유공간 : 18GB이상
- 컨트롤러 : 키보드,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