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 (2월10일) “대국민 낚시프로젝트” [그랑메르] (http://gm.hanbiton.com)의 홍보 CF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홍보 영상은 [그랑메르] 인기 걸그룹 ‘시크릿’의 효성, 선화, 징거, 지은 4명의 멤버가 소원하는 것을 낚시 하는 과정에서 엉뚱하게 개그맨 송영길이 낚시 줄에 걸려 올라온다는 유쾌한 꽁트로 꾸며졌다.


홍보 영상에서 시크릿 멤버들은 시원한 바다를 연상캐하는 마린룩을 입고 자연스런 연기를 통해 각기 다른 톡톡 튀는 매력을 보였으며 개그맨 송영길의 능청스러운 연기는 웃음을 자아낸다.


설 연휴 기간 중 경기도 남양주에서 진행된 홍보영상 촬영 뒤 ‘시크릿’ 멤버들은 진짜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그랑메르]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다.


이국적인 다양한 맵 위에서 120여종의 물고기들과 사투를 벌이며 즐기는 낚시를 소재로 한 온라인 게임 [그랑메르]는 지난 8일 공개서비스 체제에 돌입해 ‘시크릿’과 함께 인기 순항중에 있다.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는 개발 단계부터 직접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전용 컨트롤러와 스마트폰 전용 컨트롤러 어플리케이션 공개 그리고 국내 최고의 걸그룹 시크릿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공개서비스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다.


씨크릿의 유쾌한 [그랑메르] 홍보 영상 및 공개서비스 기념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gm.hanbit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