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2월 24일 발매 예정인 PSP용 전쟁 시뮬레이션 “SD건담 G제네레이션 월드”의 신규 정보를 소개한다.


■ 나만의 캐릭터 육성!

“SD건담G제네레이션 월드”는 마스터 캐릭터를 선택하여 스토리를 진행할 수도 있지만,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생성하여 육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선택한 캐릭터는 전투를 통해 경험치(에이스 포인트)를 획득하고, 육성 메뉴로 획득한 포인트를 할당하여 각 능력을 성장시킨다. 잘못 분배하거나 다른 방향으로 육성하고 싶은 경우에는 ‘수정’ 커맨드를 이용하면 초기화하여 재분배할 수 있다.

캐릭터에게는 어빌리티라는 것이 존재하는데, 이는 에이스 포인트를 지불하여 구입하는 항목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어빌리티 중 캐릭터의 육성 방향과 맞는 것을 선택하여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고, 언제든지 상황에 맞게 다른 어빌리티로 대체 가능하다.

참고로 캐릭터는 최대 10명까지 생성할 수 있고, 애드훅 통신을 이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의 캐릭터를 받을 수도 있다. 물론 그 수량은 최대 10개까지이다.



■ 참전작과 기체 정보

팬들이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은 바로 참전 기체일 것이다. 이미 공개된 내용도 있지만 일부 정보를 다시 한 번 정리하여 소개하겠다.

<기동전사 건담OO 2nd>
이번에 첫 출전이 되는 기동전사 건담OO 2nd 시즌에서 등장하는 기체는 다음과 같다.
더블오 건담, 켈딤 건담, 아리오스 건담, 세라비 건담, 알케건담, 마스라오, GN-XⅢ

<극장판 기동전사 건담OO>
더블오 쿠안타, 세츠나

<기동전사 건담 유니콘>
유니콘 건담(유니콘 모드), 유니콘 건담(디스트로이 모드), 시난쥬, 크샤트리야, 기라즈루


장비 건담, 여포 건담

<건담전기>
건담 7호기, 이프리트 나하트

<기동전사 건담 전장의 유대>
스트라이커 커스텀

<기동전사 크로스본 건담 강철의 7인>
크로스본 건담X1풀 크로스, 레코드 브레이커

<기타>
돗고라, ν건담HWS, 건담 헤비암즈, 턴에이 건담,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 건담 아티스트가 한 자리에!

과거 건담의 주제곡을 담당했던 3명의 아티스트가 “SD건담 G제네레이션 월드”를 위해 하나로 뭉쳤다. 참여 아티스트는 기동전사 V건담의 카와조에 토모히사, 기동무투전 G건담의 요시후미 우시마, 기동전사건담 제09MS소대의 요네쿠라 치히로로 판명되었다. 이번 신작을 위하여 ‘Naked Sould(주제곡)’, ‘건담에 사랑을 담아(삽입곡)’, ‘Just a Revolution(엔딩곡)’ 등 주옥 같은 곡들이 준비되어 있다.

건담 팬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SD건담 G제네레이션 월드”는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일본과 동일한 구성의 한정판이 판매될 예정이며, 기간은 2월 17일부터 2월 22일까지이다. 한 가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자면, 일본에서 예약 특전으로 제공되는 G제네 에이스는 현지 출판사의 저작권 문제 등으로 인하여 국내에서는 발매될 수 없게 되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리는 바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특징

2010년 신작 건담까지 총집합!!
화제작 기동전사 건담UC를 비롯하여, 기동전사 건담00 세컨드 시즌, 그리고 올해9월 개봉되었던 극장판 기동전사 건담00-A wakening of the Trailblazer까지! 게다가 TV 방영은 물론 프라모델까지 발매된 ‘SD건담 삼국전’마저 G 제네레이션 월드에 빠짐없이 참전하게 되었다.

상식을 넘어선 압도적인 볼륨!
전작을 뛰어넘는 등장작품의 수는 전부 50개! 전세대의 수많은 건담 시리즈에서 모빌슈츠, 캐릭터, 스테이지가 등장한다! 건담 팬들에게는 종합선물 세트와 같은 타이틀이 될 것이다.

G제네레이션 워즈를 답습한 시스템!!
유닛 개발, 설계, 교환과 파일럿 캐릭터 육성 등의 기본 시스템은 G제네레이션 워즈를 답습하였다. 게다가 새로운 기능을 탑재하여 보다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자신만의 군대를 편성하여 스테이지를 공략하자!

빠른 템포의 호쾌한 전투 애니메이션
빠른 템포와 고품질 전투 애니메이션! 신규 전투 애니메이션은 물론, 특수연출과 연계 공격 컷인 등 볼거리가 가득하다! 숨 막힐 듯한 박력이 넘치는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라!



■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 2011년 2월 24일
퍼블리셔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 PSP
장르 : 전쟁 시뮬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