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게임을 넘어 애니메이션화까지 추진되었던 Xbox360용 국민적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아이돌 마스터2”를 2011년 2월 24일에 발매한다.

이번에는 “아이돌 마스터2”의 백미라 할 수 있는 라이브, 그리고 등장 캐릭터들에 대한 정보를 소개한다.


■ 빛나는 무대, 뜨거운 열기를 느껴라!

라이브는 765 프로덕션이 장소를 빌려 개최하는 것으로, 라이브를 개최하려면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위험부담을 동반하지만, 라이브를 성공시키면 팬과 자금을 대량으로 확보할 수 있다. 라이브 장소를 얼만큼 뜨겁게 달구느냐가 성패를 가름한다. 이를 판단할 수 있는 수치로 ‘회장 흥분도’라는 것이 존재하며, 라이브별로 설정된 목표 수치를 초과하면 청중들이 앵콜을 요청할 것이고, 라이브는 성공으로 인정되어 앵콜 스테이지를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스코어가 일정 수치 이상을 넘으면 세컨드 앵콜이 쇄도한다! 세컨드 앵콜은 솔로, 듀오로 스테이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에는 3인조, 5인조 라이브가 존재하며, 3인조 라이브는 자신이 육성하는 그룹으로 진행하지만, 5인조 라이브는 자신의 아이돌 외의 여성에게 제안하여 앵콜 공연을 함께 연출하게 할 수 있는 것이다.



■ 프로듀스 님, 예약하세요! 예약!

이전 기사에서도 밝혔듯이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것은 오직 한정판뿐이다. 한정판 구성품은 일본과 완전히 동일한 프리즘 스타일의 패키지와 아이돌 사진 4매, 765 프로덕션 사원증이다. 또한, 예약 특전으로 신곡 ‘Little Match Girl’의 DLC 카드와 바이스 슈발츠 2매가 제공된다. 특히, 예약 특전인 신곡은 게임 진행으로 인하여 획득 불가하고, 오직 DLC 카드로만 입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예약 판매 기간은 2월 17일부터 2월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특전 수량이 소진되는 대로 종료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특징


목표는 “국민 아이돌 유닛” 프로듀스!

예능 사무국 765 프로덕션의 기대주 신인 프로듀서가 되어 데뷰 후 반년간, 어리숙한 아이돌 9명 중 3인조 그룹을 결성하여 정상급으로 육성하라!


전국을 둘러싼 업무로 각지의 팬을 모아라!

매주 업무를 전국 각 지역에서 선택하여 타임 코스트와 예산 범위 내에서 일정을 세운다.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면, 각지의 “팬”과 “주목도”가 오르며, 활동 자금을 획득하게 된다.


신곡 판매로 전국 랭킹을 휩쓸어라!

그룹의 악곡을 발매하여 매주 갱신되는 “전국 랭킹”을 확인한다. 팬의 수가 늘어나면 신곡 판매와 더불어 랭크 상승을 노리자. 아이돌들의 재능과 운을 끌어낼 “아이돌 아카데미 대상”의 노미네이트 조건! 즉, 전국 랭킹 20위 내에 들자!


아이돌의 유대와 단결도 포인트!

“영업” 업무와 휴일을 기회로 이용하여 마음에 드는 여성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추억”을 만들고 육성하라. 아침, 저녁 인사와 스테이지 출연 전, 아이돌의 “단결력”과 “스테이터스”를 향상시켜 최고의 스테이지 퍼포먼스를 연출하라!


레슨과 코디로 이미지 업!

다채로운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레슨”, 풍부한 수록 악곡에서 “신곡발매", “보컬”, “비쥬얼”, “댄스” 유닛 이미지를 만발하게 하라!


스테이지 연출로 퍼포먼스 어필!

관객과 심사단의 흥미를 유도할만한 것을 간파하여 악곡의 비트에 맞추어 3개의 이미지를 어필한다. “추억 어필”과 단결의 힘 “버스트 어필”로 점수 획득! 조건을 달성하여 앵콜과 TV 출연의 기회를 따내고, 돈과 팬을 단숨에 거머쥐자!


화려한 스테이지 연출! 최대 5명의 라이브도 가능!

라이벌과의 스코어 대결 “페스티벌”. 765 프로덕션이 주최하는 “라이브”, 지방과 전국 TV 출연을 두고 경쟁하는 “오디션”. 목적이 다른 공식 무대에서 스테이지를 연출한다. 아이돌 외의 동료를 추가한 퀸테트 라이브도 가능하다.



■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 2011년 2월 24일
퍼블리셔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 XBOX360
장르 : 국민적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