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웹젠]


웹젠(www.webzen.com)의 1인칭 슈팅 게임(FPS) ‘Battle Territory (BATTERY, 배터리 온라인)’의 첫 오프라인 경기 ‘팀 토너먼트’가 열린다.


오는 일요일(2월 20일), 서울 강남 지역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토너먼트 대회에는 온라인 예선을 거친 16개팀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경기는 당일 오후 2시 ‘파빌리온 PC&카페’에서 진행되며, 우승 팀 300만원, 2등과 3등 팀 각각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과 이벤트전으로 진행되는 개인전에도 총 1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대회에 맞춰 진행중인 ‘3등 내 순위 예상하기’ 이벤트에서는 현재 영어와 한국어 표기만 다른 ‘The Rules’와 ‘더룰즈’가 1,2위를 다투고 있어, 회원들로부터 재미있는 경쟁관계라며 비상한 관심을 얻고 있다.


‘팀 토너먼트’ 대회는 ‘폭파 미션’모드로만 진행 되고, 매 경기마다 다른 맵이 사용된다. 출전 시 전투 장비 등은 게임에서 사용하는 자신의 캐릭터 및 장비들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토너먼트를 16개팀으로 제한해 참가를 신청한 모든 분들이 같이 할 수 없었지만, 당일 개인전 이벤트 추가 참여의 기회가 있으니 끝까지 성원을 부탁 드린다”면서, “고객들과 오프라인에서 꾸준히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웹젠은 현재 매일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개인 고객들에게 증정하고, 2월 한달 간 활동량 상위 클랜들에게 총상금 1천만원을 클랜 지원금으로 증정하는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웹젠 ‘배터리 온라인’의 ‘PC방 팀 토너먼트’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btr.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