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Korea]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영국의 Xbox 공식 매거진과 독일의 PC 액션으로부터 에디터스 초이스로 선정되고, 10점 만점에 9점의 평점을 부여받는 등 이미 게임 평론가들의 아낌없는 찬사를 이끌어내기 시작한 FPS 게임 CRYSIS 2 (이하, 크라이시스 2)의 사운드 트랙에 전설의 작곡가 한스 짐머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인셉션', '다크 나이트' 등 블록버스터 영화의 사운드트랙의 주인공으로서 세계적 명성을 누리고 있는 현존하는 최고의 작곡가, 한스 짐머 및 론 발페를 비롯한 그의 팀은 보리슬라브 슬라보브와 틸만 실레스쿠 등 기존의 작곡가들과 함께 크라이시스 2의 사운드 트랙 작업을 진행했다. 이들에 의하여 탄생한 긴장감 넘치고 드라마틱한 음악은 크라이시스 2의 무대인 폐허로 변한 2023년의 뉴욕을 휘감을 예정이다.



크라이시스 2 멀티플레이 데모를 통해 공개되는 사운드트랙은 3월 22일부터 아이튠즈, 아마존 및 기타 음악 서비스를 통하여 개시될 예정이며, 웹사이트 http://soundcloud.com/nettwerkmusicgroup/hans-zimmer-crysis-2-intro을 방문하면, 사운드 트랙의 도입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다.



크라이시스 2의 멀티플레이 데모에는 두 가지의 맵인 ‘스카이라인’과 ‘피어 17’, 그리고 두 가지의 플레이 모드인 ‘팀 인스턴트 액션’과 ‘크래쉬 사이트’가 포함된다. 이번 데모에는 크라이텍의 환상적 그래픽 기술로 그려낸 뉴욕을 배경으로 한 12곳의 맵과 흥미진진한 여섯 가지의 플레이 모드(인스턴트 액션, 팀 인스턴트 액션, 크래쉬 사이트, 캡쳐 더 릴레이, 익스트랙션 및 어솔트)가 포함된다. 유저들은 50 레벨에 이르는 플레이를 통하여 무기와 나노수트를 포함한 다양한 부문에 걸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세계적인 작곡가 한스 짐머는 “크라이텍의 열정과 그들이 창조한 세계를 보고 반드시 참여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라며 “저는 우리가 힘을 합쳐 이루어낸 결과에 대하여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라고 전했다.



크라이시스 2는 PC, PS3, Xbox360으로 2011년 3월 22일 발매될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다. 크라이시스 2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EA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ea.co.kr) 및 EA 코리아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