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오로라게임즈]


룬즈오브매직 대규모 업데이트 4월 중 실시 예정, 기대감↑

㈜오로라게임즈(대표 홍기선)이 유럽대작 MMORPG 룬즈오브매직의 향후 한국업데이트 플랜을 유저들에게 공개됐다.

‘룬즈오브매직’의 업데이트 정보는 지난 4월2일(토) 1억원 경품 증정식 직후 진행된 유저간담회에서 공개됐다.

차기 업데이트 타이틀은 ‘눈물의 해안’이다. 업데이트 일정은 4월 13일이며, 신규 지역 ‘눈물의 해안’, 신규 인던 ‘바다의 심장’, ‘수룡 동굴’ 및 신규 퀘스트 200여개 등이 새롭게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최고 레벨도 상향 조정 된다.

이날 간담회에는 ㈜오로라게임즈 사업본부장 및 PM팀, 운영팀 모두 참석해, 유저들과 직접 만남의 시간을 가졌으며, 이 자리에서 ‘눈물의 해안’에 관한 상세 정보를 미리 예고했다.

이외에도 ㈜오로라게임즈는 ‘룬즈오브매직’의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유저들의 의견을 듣고, 향후 성실한 서비스를 약속하기도 했다.

㈜오로라게임즈 운영팀의 우제철 팀장은 “이날 간담회는 유저들과 함께 룬즈오브매직에 대한 불만사항을 확인하고 개선 방향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됐다”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로라게임즈는 ‘룬즈오브매직’의 1억원 경품 이벤트의 상품 발송을 4월4일(월)부터 시작했으며, 당첨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룬즈오브매직’ 공식홈페이지(www.runes.co.kr)’로 유저들이 몰리면서 검색포탈에서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