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김병관, www.webzen.com)의 총싸움 게임(FPS) ‘BATTERY(Battle Territory, 배터리 온라인)’이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내일(4월 7일) ‘배터리 온라인’에 신규 맵 ‘부트캠프(Bootcamp) 맵’과 총기 2종을 업데이트한다.

내일 업데이트 되는 ‘부트캠프 맵’은 초심자에 적합하게 설계 된 고정 리스폰 맵이며, 시나리오상 중동 지역 후방에 건설된 신병훈련소를 배경으로 하고, 팀섬멸전에 특화 된 만큼 빠른 교전 및 치열한 경쟁이 진행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맵이다.

새로 추가 될 총기는 ‘Tar-21’과 ‘Barrett M89A1’으로 ‘Tar-21’은 이스라엘 육군이 주로 사용하는 돌격 소총이고, ‘Barrett M89A1’은 특수 작전에 많이 사용되는 저격용 총이다.

웹젠은 자사의 ‘배터리 온라인’ 공식홈페이지(btr.webzen.co.kr)에 ‘부트캠프 맵’과 총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미지를 공개했다.

한편, 지난 3월부터 웹젠이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GM이벤트 및 만우절 이벤트가 ‘배터리 온라인’ 유저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배터리 온라인 콘솔버전 출시’ 만우절 공지와 ‘GM의 일상’ 영상 등이 각각 조회수 6천여 건을 넘기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맵과 총기류가 다양해져 고객들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얻고 있다”면서, “업데이트뿐 아니라 게임 안팎으로 이벤트와 콘텐츠를 추가해 고객들에 다양한 재밋거리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웹젠의 ‘배터리 온라인’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btr.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