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역사상 최대규모의 고객 이벤트가 펼쳐진다.





(주)웹젠(대표 김남주)은 오는 19일부터 2004년을 정리하는 뮤 최대규모의 온/오프라인 이벤트인 ‘MU Five Crystal Story’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번 MU Five Crystal Story’ 행사는 2001년 뮤 레벨업 오프라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매년 뮤의 변화와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의 연장으로 뮤의 정식 서비스 3년을 기념하여 뮤 고객을 위한 5개의 다양한 행사로 진행된다.





뮤의 5개의 보석을 컨셉으로 기획된 이번 ‘MU Five Crystal Story’는 그 첫번째 행사로 오는 24일 ‘Crystal 1. MU Concert(HI Seoul 2004 청소년 게임 음악회)’를 준비, 뮤의 새로운 배경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 전세계 최강의 뮤전사를 가리는 ‘Crystal 2. MU Conqueror(월드 토너먼트 국가대표 선발전)’, 뮤 상용화 3주년을 기념한 고객 사은 대잔치 ‘Crystal 3. MU 3rd Year Celebration(뮤 3주년 이벤트)’,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Crystal 4. MU Customer Meeting(뮤 고객 간담회)’, 마지막으로 모든 뮤티즌들이 고대하는 공성전의 모든 것과 월드토너먼트 세계결선 및 각종 행사로 가득한 ‘Crystal 5. MU Castle Party’ 행사를 시기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2004년 크리스마스에 펼쳐질 ‘Crystal 5. MU Castle Party’에서는 뮤티즌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해 있는 뮤 공성전의 전모가 공개될 예정이며, 뮤 월드토너먼트 결승전 및 각종 이벤트 게임 행사가 테마파크에서 열려 뮤 고객들에게 잊혀지지 않는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웹젠의 김남주 대표는 “고객의 사랑으로 여기까지 커 온 뮤의 상용화 3주년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국내 유저 뿐만 아니라, 글로벌 유저들을 위한 서비스차원에서도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차후 진행될 이벤트 페이지 및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muonline.co.kr)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인벤 LuPin - 서명종 기자(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