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의 Xbox360 Kinect 대응 댄스 퍼포먼스 게임 “마이클 잭슨 디 익스피리언스(이하 MJTE)”의 예약 판매를 성공리에 종료하고 금일 발매한다. “MJTE”는 Xbox360의 Kinect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모습을 게임 내 무대에 투영, 마이클 잭슨 히트곡에 맞추어 춤과 노래를 즐기는 게임이다.



“MJTE”의 예약 판매는 두 가지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그 중 첫 번째는 추가 트랙 ‘Another Part of Me’ DLC, MJTE 한정 무선 마이크, 마이클 잭슨 공식 티셔츠, 수록곡 가사집으로 구성된 컬렉터스 에디션이다. 그리고 두 번째는 플래티넘 히트 앨범 ‘마이클(Michael)’이 동봉된 마이클 에디션이다. 이 중 컬렉터스 에디션은 예약 판매가 시작된 당일 품절되었으며 예약 판매는 성공리에 종료되었다.



인트라링스는 “MJTE”의 발매를 기념하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소니뮤직 MJTE 발매 기념 이벤트

장소 : 소니뮤직 홈페이지(http://www.sonymusic.co.kr)
기간 : 4월 14일(목) ~ 5월 15일(일)
내용 : “마이클(Michael)” 앨범의 음원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경품 증정
경품 : Xbox360 4GB Kinect 패키지 + MJTE(1명)



코엑스 에반 레코드 마이클 잭슨 디 익스피리언스 발매 기념 이벤트

장소 : 에반 레코드(삼성역 COEX MALL)
기간 : 4월 14일(목) ~ 5월 8일(일)
내용 : 마이클 잭슨 앨범을 구입하고 영수증에 개인 정보를 기입하여 응모
경품 : Xbox360 4GB Kinect 패키지 + MJTE(1명) MJTE 타이틀(5명)



MJTE 배경화면 무료배포 이벤트

장소 : MJTE 이벤트 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mj_bg/)
기간 : 4월 14일 ~
내용 : 스마트폰 및 PC MJTE 배경화면 무료 배포
지원 기종 : iPhone 3GS, iPhone 4, iPod Touch, iPad, Galaxy S, Galaxy Tab, Blackberry Bold, PC


인트라링스가 마이클 잭슨의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세 가지 발매 기념 이벤트를 통하여 경품의 행운을 누려보길 바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인트라링스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