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 E&M 게임즈]



CJ E&M(Entertainment & Media) 게임즈(부문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http://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이하 SD건담)가 4월 정기 업데이트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S랭크 유닛이 월별로 1기만 추가되던 것과 달리, S랭크 유닛 2기와 SS랭크 유닛 1기를 함께 선보여 특히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21일 실시하는 정기 업데이트에서는 S랭크의 ‘제타 건담(각성모드)’와 ‘디 오(각성모드)’을 선보인다. ‘제타 건담(각성모드)’는 기체 성능을 극한으로 끌어올리는 전용 스킬인 ‘카미유의 사념’이 특징이다. 웨이브라이더 돌격, 호밍 그레네이드 린처를 구현했으며, 다채로운 전술이 가능한 무장 구성이 돋보인다.


‘디 오(각성모드)’는 전용 스킬 ‘시로코의 프레셔’의 강력한 성능과 함께 중거리와 근거리 무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자유로운 무장 구성 변경이 가능해 전술적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도 바다 속과 지상을 넘나들며 전략적인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신규 PvP맵인 ‘오노고로섬’과 ‘기동전사 건담 OO’ 시즌 1의 원작 스토리에 따라 전장에 참여하는 신규 연대기 퀘스트도 21일 선보인다.


28일에는 2차 업데이트로 SS랭크의 ‘더블오 라이저’를 추가한다. 트윈 드라이브의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는 ‘더블오 라이저’는 고효율, 고화력, 고성능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준다. 근거리부터 원거리까지 그 어느 상황에서도 대처 가능한 다채로운 무장으로 구성됐다.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2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가정의 달 레어 캡슐 이벤트를 진행, 1등 선물로 ‘하만 칸 전용 가자C’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의 요구가 높았던 와이드 모드가 업데이트 된다.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