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임팩트를 PSP® (PlayStation®Portable) 용으로 올해 국내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많은 적들과의 대규모 전투를 바탕으로 한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임팩트에서는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나루토 질풍전의 캐릭터를 이용해 싱글플레이 및 멀티플레이에서 충격적인 전투의 한가운데에 있게 된다. 인기 애니메이션인 나루토 질풍전의 캐릭터들은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임팩트에서 PSP를 통해 발매된 그 어떤 게임보다도 역동적이고 화려한 모습으로 찾아온다.



플레이어는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임팩트의 싱글플레이 및 멀티플레이에서 각 캐릭터만의 고유한 인술을 사용할 수 있다. 싱글플레이 모드는 팬들 스스로가 나루토 질풍전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전투에 직접 참여한 듯한 느낌을 받을 것이다. 또한 Ad-hoc 모드에서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팀을 이뤄 협동 미션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은 나루토 질풍전의 스토리를 따라가며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나루토 질풍전의 수많은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도 있다!



Cyberconnect2가 제작한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시리즈는 전세계에서 800만장 이상 판매된 인기 게임이다. 나루티밋 임팩트는 나루티밋 시리즈의 특징인 1:1 전투의 화려한 액션을 1:100 이상의 전투로 확대시킨 최신작! 초심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간단한 조작과 쉬운 콤보를 이용해 진정한 닌자가 되어보라. 오랜 시간 이 게임을 기다린 팬들에게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