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YNK KOREA ]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하고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6월 8일부터 22일까지 7일 패키지 4종 구매 유저 모두에게 알파홈팩 15일 체험권을 지급한다.

씰온라인 유저가 ‘럭셔리 패키지’, ‘씰 패키지’, ‘전투 패키지’, ‘편의 패키지’ 4종 7일권 중 단 1종만 구매해도 알파홈팩 15일권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7일권 구매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매일 7인에게 지난 10년간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유명 PC 패키지 게임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4종 패키지에는 축복의 금(동) 복주머니, 축복의 금(동) 문자, 가이우스의 축복, 펫 가방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알파홈팩은 경험치와 드랍률을 상승시키고 무료로 펫∙변신반지∙코스튬∙헤어샵 등을 제공하는 것을 비롯하여 15일간 자유롭게 즉석에서 부활하는 기능 등을 포함하고 있는 실속 패키지이다.

YNK KOREA 국내사업본부 민상홍 이사는 “씰온라인을 사랑하는 유저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컨텐츠 개발을 하고 있으며 이번 럭키세븐 이벤트로 유저들이 PC 패키지 게임의 향수와 보너스 컨텐츠를 가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씰온라인은 6월 8일부터 2008년부터 2010년까지 이용 제한 계정을 해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