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케이넷피]



(주)케이넷피(대표 이사 송충호)는 캐주얼 액션 RPG게임 "룩스"를 6월 21일(화)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룩스”는 캐주얼 RPG를 표방하며 간단한 조작을 통해 띄우기, 방어, 점프 액션 등 총 8개로 구성된 모션 스킬과 파트너 캐릭터와의 호감도에 따라 발동하는 싱크로 스킬을 통해 유저들로 하여금 다른 RPG에서 전혀 느끼지 못했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100종이 넘는 독특한 디자인의 코스튬과 무기, 그리고 개성 넘치는 4명의 여성 파트너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한다.

그리고 반복 플레이가 가능한 10개 챕터, 100개의 스테이지로 제공하며 그렇게 키운 캐릭터를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무한 던전과 PvP 결투를 즐길 수 있으며 PvP 결투 결과를 통해 더욱 강한 장비를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4명의 여성 파트너 중 한 명을 선택하여 전투에 참가해 유저가 선택한 파트너와의 호감도를 올릴 수 있으며 호감도에 따라 주인공과 파트너 캐릭터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싱크로 스킬과 가장 호감도 높은 파트너와의 멀티 엔딩을 제공한다.

이 게임의 또 다른 매력은 아이템 대신 획득하기 등 다양한 보조를 받을 수 있는 펫 시스템과 가구 배치를 할 수 있는 마이 홈 시스템을 통해 아이템 가격할인, 특수 아이템 구입 이벤트 및 다양한 버프 효과를 받아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점이다.

(주)케이넷피 마케팅 담당 정헌배 실장은 ‘룩스는 강력한 컨텐츠와 재미로 무장한 게임’ 이라며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기다렸던 많은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