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PC용 SF액션 어드벤쳐 “데이어스 엑스 : 휴먼 레볼루션”을 8월 23일에 정식 발매할 것이라 밝혔다.


“데이어스 엑스 : 휴먼 레볼루션”은 2052년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음모와 배신을 그린 “데이어스 엑스”의 정통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아담 젠센이 되어 인류의 진화를 뜻대로 조작하려는 테러 집단의 음모를 와해시키고 세계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나아가야 한다.


또한, 해외 유명 웹진에서 만점을 기록하고 유저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는 등 발매일이 다가올수록 기대감이 점점 높아져가고 있다.


예약 판매는 8월 17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PS3 예약 구매자에게는 공식 로고가 인쇄된 허브맨을 증정한다. PC 예약 구매자에게는 DLC “EXPLOSIVE MISSION”을 증정한다. “EXPLOSIVE MISSION”에는 추가 미션과 멀티샷 유탄 발사기, 원격 기폭 장치, 자동 해제 장치가 포함되어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