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CJ E&M ]


미개척지인 우주를 탐험하는 건담, 스타게이저가 온다.


넷마블(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는 액션대전 게임 이 8월 정기업데이트로 18일 신규 S랭크 유닛과 조합식 상품 등을 공개한다.


먼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S랭크 신규 유닛 ‘스타게이저 건담’은 먼 우주를 탐험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탐사용 기체다.


높은 가속도의 추진력을 장시간 지속할 수 있어 우주탐사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특히 단독으로 혹성간을 이동할 수 있는 ‘브와튀르 뤼미에르’ 추진 시스템과 인공지능으로 보다 높은 수준의 무인 운용 시스템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게이저 건담’은 원작에서 ‘기동전사 건담 시드 스타게이저’에 등장해 느와르 건담과 치열한 마지막 전투를 벌인 주인공 기체로 이번 공개를 통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조합식 상품인 SS랭크의 ‘V2 어설트 버스터 건담’과 A랭크의 ‘실버스모’ 2종이 추가된다. 이 중 V2 어설트 버스터 건담은 V2건담에 ‘어설트’와 ‘버스터’ 건담의 장점만 모은 기체로, 기동력은 물론 강력한 화기에 철벽의 방어력까지 갖춰 역사상 최강의 기동병기라고 부를만한 조합형 건담이다.

이외에도 63호 캡슐머신과 신규 퀘스트도 새롭게 업데이트한다.


63호 캡슐머신은 미지의 AR랭크와 기동무투전 G건담 전용 머신인 A랭크 ‘건담 슈피겔’, ‘쿠론건담’ 등으로 구성되며, 기존 A랭크의 ‘건담로즈’, ‘드래곤 건담’, ‘볼트건담’ 등이 조합식 상품으로 함께 선보인다. 신규 퀘스트는 등급에 따른 연속 퀘스트 16개와 일일 퀘스트를 새롭게 추가하여 보다 더 다양해진 미션들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역할과 능력을 보유한 유닛들이 추가됨으로써 SD건담에 등장하는 전체 유닛의 수는 총 449개로 확대되며 더 막강한 라인업을 갖추게 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