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워해머 40,000: 스페이스 마린’ (이하 스페이스 마린)의 예약판매를 오늘(26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PS3/Xbox360 양기종 출시)

“Cover is for the Weak”를 모토로 더 이상 숨어서 싸우지 않는 본격 정면돌파 액션을 선보이는 이번 작품은 전투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플레이어가 원활하게 근접에서 원거리로 전환할 수 있는 유동적인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묵직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호쾌한 액션과 16인이상 대전이 가능한 다채로운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무장했다.

이 밖에도 공격과 동시에 충격을 주거나 퍼리(FURY)를 이용한 전투, 어마어마한 무게로 상대방을 압도하는 돌진과 단칼에 적의 뼈와 살을 분리시키는 엄청난 위엄의 처형(Execution)까지 다양한 전투 시스템은 전투시의 긴장감을 극대화 시킨다.

8월 26일 14시부터 소프라노(www.sofrano.com)을 비롯한 여러 게임 전문 쇼핑몰과 유명 오픈마켓 등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예약 특전으로는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이용 가능한 원거리 무기Golden Relic Bolter와, 마찬가지로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이용 가능한 근접무기Golden Relic Chainsword의 다운로드컨텐츠 코드를 증정한다. 예약판매 가격은 55,000원으로 예약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