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의 내용에는 아직 게임에서 확인되지 않은 정보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디아블로3의 미확인 정보에 대한 스포일러를 원하지 않는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해외의 유명 디아블로 커뮤니티에서 디아블로3의 레벨 달성에 따른 호칭, 아이템 및 주문과 기술의 이름, 게임 내 액트의 지역 이름, 룬스톤 효과 등 디아블로 3의 베타 테스트와 관련된 정보가 공개되었다.

해당 커뮤니티에서는 최근 루머가 떠돌던 FF 테스트 및 유출된 베타 클라이언트를 통해 정보를 얻었다고 밝히고 있으며, 아이템 옵션의 접미사 및 접두사 등 베타 테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대부분의 정보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 런처 실행까지 확인된 베타 클라이언트가 유출된 상태




현재까지 밝혀진 바에 의하면 디아블로는 레벨의 상승에 따라 5레벨, 혹은 10레벨 단위로 다양한 호칭을 얻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방랑자(Wanderer)나 타락한 영웅(Fallen Hero), 더렵혀진(Tainted) 등의 평범하지 않은 호칭들도 확인되어 호칭과 관련된 콘텐츠들이 등장할 가능성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전작인 디아블로 2에서 수많은 게이머들의 목표가 되었던 매직 찬스(Magic Chance) 옵션의 존재도 확인되었으며, 게임의 배경 역시 전작에서 등장했던 트리스트람(Tristram)이나 전작과 연결되는 아리앗의 구덩이(Arreat Crater) 등 익숙한 지명도 공개되었다.


한편 지금까지 공개되었던 정보 외에 디아블로 3의 게임 모드에 투기장(Arena)뿐만 아니라, 도타(DotA)와 팀 데스매치(Team Deathmatch), 협동 모드(Cooperative)등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기존에 공개되지 않은 게임 모드가 추가될 수 있다는 가능성도 확인되었다.


디아블로 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 3 인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아블로3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