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강원도 홍천에서 개최된 SCEK 주관의 게이머 초청 행사 '나는 게이머다' 현장에서 철권 하이브리드의 한국 정식 발매 가격이 공개되었다.


SCEK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2박 3일 동안 강원도 홍천에서 다양한 미 발매 타이틀 시연기회 제공과 일정을 발표하는 “PlayStation® 게이머 캠프”를 개최했다.


일정 발표에서 가장 많은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았던 타이틀은 철권 하이브리드. 한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철권 태그 토너먼트의 HD 버전과 신작인 태그 토너먼트 2의 일부를 맛볼 수 있는 프롤로그 버전, 그리고 철권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철권 블러드 벤젼스'까지 3종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철권 하이브리드가 한국에서 39800원의 가격에 발매된다는 소식은 현장에 참여한 게이머들의 환호를 받았다.


더욱이 철권 하이브리드의 일본 판매 가격은 약 7,000엔으로, 현재 환율로 계산하면 10만원이 넘기 때문에 사실상 절반 이하의 가격인 셈이다. 게다가 한국에서 발매될 예정이 없다고 알려진 영화까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한국에 정발된 철권 하이브리드는 PS3을 보유한 게이머들에게 충분히 매력적인 타이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철권하이브리드 국내 정발을 발표한 SCEK의 하라 나오키 소프트웨어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