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Xbox360용 초음속 대파괴 슈팅 “에이스 컴뱃 : 어설트 호라이즌”을 2011년 10월 14일에 발매한다.


“에이스 컴뱃 : 어설트 호라이즌”은 영화 같은 연출과 장르에 어울리는 신규 시스템을 채용한 최신작이다. 또한 최대 16명까지 참가할 수 있는 온라인 모드를 가지고 있다.


게임의 조작 방법은 ‘스텐다드’와 ‘오리지널’의 두 가지가 존재한다. 여기에 초심자도 안심할 수 있는 플라이트 어시스트 기능을 탑재하였다. 이것은 지면과 고층빌딩으로 돌진하는 속도를 경감시켜주는 보조 기능이다. 기체의 전방에 장해물이 있으면 자동으로 기수를 올려 충돌을 방지해준다. 기능을 끄고 아슬아슬한 현장감을 즐길 수도 있지만 위급한 상황에서는 도움이 되는 기능이다.


인트라링스는 한정판과 예약 특전판을 별도로 판매할 예정이며, 한정판에는 예약 특전이 포함되지 않는다. 먼저 예약특전으로 어드밴스 DFM+, 어드밴스 ASM+, MG 쿨다운+의 3가지 스킬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인쇄된 다운로드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한정판은 전용 박스와 게임 패키지, F-4E Phantom II 전투기 DLC, 게임 사운드 트랙, 개발자 사인이 수록된 노트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정판 예약 판매는 10월 7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특전판의 예약 판매는 추후 인트라링스 홈페이지를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하여 공지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특징


- 세계 최초의 도그 파이트


고층 빌딩 사이를 초음속으로 비행하며 적군의 전투기와 어지럽게 펼치는 전투는 숨 쉴 틈도 없는 세계 최초의 도그 파이트를 체험한다! 눈 앞에서 적을 산산조각 내는 박력과 흥분을 느낄 수 있는 격렬한 액션 슈팅. 적군의 전투기는 폭발하여 흩어져 잔혹하리만치 흔적도 남지 않는다!

- 현실 세계를 무대로 한 리얼한 전쟁 드라마


스토리는 전미 베스트셀러 군사작가 ‘짐 데페리스’와 공동 제작하였다. 현실세계를 무대로 실감나는 상황이 가득한 전쟁 드라마를 캠페인을 통하여 체험할 수 있다. 아프리카를 비롯하여 책략과 음모로 인하여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무대와 속도감 넘치는 전개로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향상시킨다.


- 전작을 초월하는 다양한 항공병기


이번에는 전투기, 공격기만이 아니라 다양한 항공병기를 탈 수 있다. 공격헬기의 압도적인 화력으로 적을 쳐부수는 저공전투. 도어거너가 되어 펼치는 장대한 총격전. 건십을 타고 망원 카메라로 정밀 지상 공격. 대형폭격기의 융단폭격 등 개성이 풍부한 액션 슈팅을 즐긴다!


-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조작 체계


시리즈의 고정 팬부터 처음 하는 초보자까지 직감적인 조작을 통하여 누구나 원하는 대로 공중전을 펼칠 수 있는 ‘스텐다드 조작’과 전투기의 독특한 조작 방법을 재현하여 전작의 조작을 본 딴 ‘오리지널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지면과 고층건축물 등과의 충돌을 회피하는 ‘플라이트 어시스트’ 기능이 탑재되었다. 플레이어의 기술과 스타일에 따라 최강의 호쾌함과 직감적인 공중전을 즐길 수 있다.


-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는 “수도공방 팀 배틀”


동료와 팀을 만들어 플레이 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 모드 “수도공방전” 탑재! 워싱턴, 파리 등 세계 각국에 실존하는 대도시의 상공에서 전례 없는 대항공전을 플레이한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1년 10월 14일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기종: PS3, Xbox360
장르: 초음속 대파괴 슈팅


















(※이미지는 개발 중인 것으로 실제 상품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