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쾌속무협판타지 웹게임 범인수진 (http://taoist.wemade.com/) 이 28일(금) 오후 한 시, 신규 서버 ‘허천’을 오픈했다.


중국 유명 웹게임 업체 ‘광주비음신식과기유한공사’(广州菲音信息科技有限公司)이 개발한 웹게임 <범인수진>은 전투를 통해 봉인된 요마를 물리치고, 선인들의 비밀을 풀어 나가는 주인공 ‘수진’의 이야기를 그린 웹RPG.


지난 10월 14일(금)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범인수진은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풍부한 콘텐츠를 무기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서비스 개시 2주 만에 신규 서버를 증설하며 본격적인 흥행가도를 달리기 위한 채비를 마쳤다.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만들어줄 신규 서버 ‘허천’은 웹게임 종결자로 떠오른 <범인수진>에 빠르게 모여들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는 이번 서버 오픈을 기념해, 범인수진의 ‘만요굴’ 던전의 3층까지 무사히 통과한 이용자 그리고 ‘항해’와 ‘약탈’ 콘텐츠를 즐긴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항상 주시하고 있고, 게임에 반영해 더 큰 재미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질 높은 서비스를 통해 최대의 이용자 만족을 이끌어 내고 <범인수진>의 쾌속 흥행질주를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범인수진 신규 서버 오픈 및 기념 이벤트의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taoist.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범인수진은 육성과 자원수집 위주의 여타 웹RPG들과 달리, ▲유기적인 퀘스트와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다채로운 콘텐츠에, ▲플래쉬 기반의 다양한 전투 액션의 재미가 더해져, 중국에서 약 1천만 위엔 이상의 월 매출을 기록하는 인기 웹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