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판도라TV]



판도라TV(대표 최형우)는 에브리온TV 안드로이드버전 어플리케이션을 지난달 31일 전격 출시 했다고 밝혔다.

10월 초, 에브리온TV iOS어플리케이션을 출시 후, 단기간에 순위 권 진입하면서 인기 앱 순위 1위에 오르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후, 각종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무료웹TV의 최강으로 자리매김 하면서 안드로이드폰 고객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인해, 이번에 새로운 버전을 출시를 하게 된 것이다.

에브리온TV는 현재, 케이블방송과 IPTV의 70여 개의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CNN, YTN, MBN, 한국경제TV 등의 뉴스채널, ETN, 트랜드TV 등의 연예오락채널이 많은 시청자 수를 확보 하고 있고, 특정 앱을 설치해야만 이용할 수 있었던 증권채널과 낚시채널 등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TV, 키즈TV, 키즈원 등과 같은 어린이를 위한 채널과 더불어 Jei English, 정철 영어와 같은 교육방송도 각광을 받고 있다.

에브리온TV는 판도라TV만의 기술력으로 광고가 없이 바로 시청할 수 있는 HD급의 고화질영상과 끊김 없는 스트리밍, 그리고 회원가입절차를 거치지 않아 번거로움이 없는 100%사용자입장의 편리성으로 이루어진 서비스이다.

최근, 여러 웹TV 서비스업체들이 유료서비스로 전환하는 시점에서 이용자들의 거센 반발이 예상되고 있다. 하지만 에브리온TV는 순수하게 무료로 제공 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이용 할 수 있다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그 밖에도 에브리온TV는 저비용으로 각 기업이나 단체에게 방송을 송출할 수 있도록 하는 ‘오픈 채널’을 준비 중이며, 현재 청와대TV, 뷰티TV 등이 시범 운영 중이다. 이 서비스가 정식으로 오픈이 되면 방송사업자에게는 홍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시청자에게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오픈채널은 에브리온TV만의 특별 채널이며, 11월 중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