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자료제공: 디지털터치] ㈜]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THQ의 샌드박스형 오픈월드 액션게임 Saints Row®: The Third의 한정판 예약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구성품은 해외의 Smooth Crime Edition을 기본으로 했지만, 더 높은 퀄리티를 위해 국내에서 직접 제작하였다. 구성품으로는 세인츠 로우: 더 서드 게임 타이틀, 사운드 트랙, 커프스링크・선글라스와 총알모양 아이스큐브로 Xbox360, PS3, PC 세 플랫폼 모두 한정판으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디지털 터치의 관계자는 “기다려 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정판 공개 일정이 좀 늦은 감이 있지만 양질의 제품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생각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께서 많이 걱정하시는 미션 DLC 같은 경우도 현재까지도 꾸준한 한글화 작업을 지속 중에 있으니 이 부분은 염려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올 연말, 세인츠 로우: 더 서드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예약 판매 구매자에게는 게임 속 미션 중 하나인 겐키교수의 초윤리현실 클라이맥스에 등장하는 겐키교수의 “Fun Time 팩” 다운로드 컨텐츠를 증정한다. 이 컨텐츠에는 착용 가능한 겐키슈트와 사물을 빨아들이고 발사하는 마나펄트 차 그리고 적을 향해 발사 하면 머리에 달라붙어 적을 세뇌시키는 귀여운 아기 문어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오늘 오픈 예정인 세인츠 로우: 더 서드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 특별 이벤트가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진행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r3.digital-touch.co.kr)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aintsrowkore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오는 12월 7일 오후3시부터 예약판매가 시작 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프라노(www.sofrano.com)와 각종 유명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