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디지털 터치 ]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오는 12월 15일 목요일, 세인츠 로우: 더 서드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발표 했다.


본 게임의 주인공이 소속된 3번가 세인츠는 스틸워터를 정복하고 셀러브리티가 됐으며, 스니커즈, 에너지 드링크, 쟈니 갯 버블 헤드 등 가정용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스틸워터를 정복했지만 세계적으로 악명높은 신디케이트 눈엣가시가 되었다.


이에 신디케이트에 대항하며 새로운 도시인 신디케이트의 통치하에 있는 스틸포트를 빼앗기 위한 접전을 펼친다. 스카이다이빙으로 적의 탱크를 빼앗고, 멕시칸 레슬러 갱단과 싸워 이기며, 훈련된 군인에게서 설명하기 조차 민망한, 지금껏 본 적도 없는 무기로 자신을 보호한다.


세인츠 로우: 더 서드는 세인츠가 정점에 있는 지금을 이야기 한다. 스틸포트를 차지할 수 있는 준비는 모두 끝나 있다. 멋지게 차려입은 갱단을 데리고 스틸포트를 쟁취할 수 있다. 당신의 도시이며, 모든 것은 당신의 지배하에 있다.


디지털터치의 관계자는 “북미와 동시발매를 적극 추진 했었다. 로컬 작업은 국내 최고의 한글화 팀 ‘이름미상’과 진행하였고, 이에 따른 충실한QA로 최고의 한글화 퀄리티를 내었지만, 테스트가 장기화 되어 부득이하게 발매일이 한 달 늦어지게 되었다. 많이 기다리신 만큼 정말 재미있고 유쾌한 게임이니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Xbox360/PS3/PC 세 기종으로 동시에 정식 발매 되지만, 라이선스 등 여러 가지 문제들로 인해 아쉽게도 ‘스팀’에서는 정식 자막 한글화된 세인츠 로우: 더 서드를 만날 수 없게 되었다.


세인츠 로우: 더 서드는 12월 15일 국내에 정식 발매 될 예정이며 가격과 예약판매 일정은 추후에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