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고 JCR소프트가 개발한 성인액션 RPG ‘다크블러드’가 2012년 새해를 맞아 18일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다크블러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색다른 방식의 전투스타일을 선보이는 신규 던전 ‘다크폴 요새’와 레전드급 신규 방어구 아이템을 추가함으로써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우선 신규 던전 ‘다크폴 요새’는 공성전 느낌이 물씬 나는 PvE 형태의 신규 던전으로, 요새를 침범하는 적에 맞서 이들을 무찌르고 성을 방어해야하는 1단계, 이후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있는 곳으로 이동, 보스 몬스터 ‘헬 브레이커’를 처치해야 하는 2단계의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유저들이 색다르게 접근해 볼 수 있는 공성전 느낌의 신규 던전 ‘다크폴 요새’는 ‘요새(성)’을 지키는 과정에서도 중간급 보스가 대거 등장하기 때문에 던전 클리어에 어려움이 따르겠지만 던전 난이도에 따른 추가 보상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클리어 하는 성취감이 남다르다. 또한 특정 조건을 만족할 경우 던전 난이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보다 다양한 던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다크블러드는 신규 던전 이외에도 레전드급 신규 방어구 아이템을 추가했다.

레전드급 방어구 아이템은 다크블러드에서 선보였던 아이템 가운데 가장 상위 등급이며, 각 클래스(워리어, 나이트, 헌터, 메이지) 별로 7부위에 해당하는 총 28종의 레전드급 방어구를 추가했다.

신규 아이템은 신규 던전 퀘스트를 완료하여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 개수의 토큰을 모아 NPC를 통해 레전드 방어구로 교환할 수도 있다.

2012년 새해를 맞아 처음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된 다크블러드는 PvE 공성전 느낌이 물씬 나는 신규 던전 ‘다크폴 요새’와 레전드급 신규 방어구 아이템을 통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 껏 높이고 있다.

액토즈소프트 국내사업실 최용수 실장은 “2012년을 맞아 새로운 방식의 플레이를 담고 있는 신규 던전 ‘다크폴 요새’가 많은 유저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 줄 것으로 믿고 있다.”며, “다크블러드가 준비한 신규 콘텐츠와 함께 새해를 더욱 뜻 깊게 맞이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블러드’의 공식 홈페이지(www.darkblood.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