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PlayStation®Vita용 액션 RPG “테일즈 오브 순백의 이야기”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테일즈 오브 순백의 이야기”는 2007년 12월에 발매되어 호평을 받았던 ‘테일즈 오브 이노센스’를 재구축한 게임이다. PlayStation®Vita의 성능을 백분 활용한 고화질 그래픽으로 아름다운 영상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PlayStation®Vita판에서는 신규 캐릭터와 세계의 수수께끼를 둘러싼 깊이 있는 스토리를 재구축하는 등 기존의 플레이어는 물론이고 처음 접하는 사람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다.

전투 시스템은 다이렉트 인터랙션 리니어모션 배틀 시스템을 채용하였다. 다채로운 콤보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또한 PlayStation®Vita의 터치 기능을 활용한 새로운 시스템을 탑재. 전투 중, 화면 하단에 표시되는 파티 캐릭터를 터치하면 단축키로 설정한 술기를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술법의 영창을 원활하게 하고 싶거나 콤보가 중단될 것 같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이다.

참고로 본작에서는 이노마타 무츠미가 디자인한 신 캐릭터 2명이 등장한다. 한 명은 이세계에서 온 고고학자 '큐큐'로 창을 사용하는 전사이다. 언어를 제대로 배우지 않았기에 말을 잘 못하지만 전신에 보이는 상처는 어떠한 전장을 헤쳐왔는지 잘 보여주고 있다. 또한 사람에게 안기는 버릇이 있다고 한다.

또 한 명은 남성 캐릭터인 '콩웨이'. 큐큐와 마찬가지로 이세계에서 온 의문의 청년이다. 수많은 술법을 사용하며 다툼을 좋아하지 않는 성격의 소유자이다. 모든 것을 꿰뚫어 보는 것 같은 언동을 보여주며 다른 사람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싫어한다.

“테일즈 오브 순백의 이야기”의 희망소비자 가격은 49,500원이며 PlayStation®Vita의 런칭일자인 2월 11일에 동시 발매한다. 예약판매와 특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또는 반다이남코 홈페이지(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특징

신규 캐릭터 2명 등장!

이노마타 무츠미가 그린 신규 캐릭터들의 스토리에 합류했다. 자칭 고고학자 큐큐와 정체를 알 수 없는 청년 콩웨이가 바로 그들이다. 과연 루카 일행과는 어떤 형태로 조우할 것이며 아군일까 적일까도 주목되는 바이다.

터치 기능을 활용한 새로운 전투 시스템

전투화면 하단에 표시되는 파티 캐릭터를 터치하면 캐릭터마다 지정되어 있던 기술을 즉석에서 사용할 수 있다. 터치하면 언제 어디서든지 제한 없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손가락 하나로 다른 파티 캐릭터에게 지시를 내릴 수도 있는 것이다. 이로 인하여 조작성은 한층 간편해진 동시에 전략성을 높였다.

다른 모든 면에 있어서 파워 업!

메인 시나리오의 음성은 모두 새롭게 수록하여 풀보이스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간의 우호관계를 시스템으로 도입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뿐만 아니라 자유도가 높은 성장 시스템을 채용하여 자신만의 캐릭터로 육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애니메이션과 테마송을 모두 새롭게 제작!

애니메이션도 테마송도 모두 새롭게 만들었다! 오프닝 애니메이션과 중간 애니메이션은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프로덕션 I.G가 모두 제작하였다. 게다가 오리지널 버전의 오프닝 애니메이션도 수록되어 있다. 테마송은 물론 KOKIA가 담당하였으며 이번 신작을 위해 새롭게 쓴 신곡을 수록하였다.

■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2년 2월 11일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PlayStation®Vita
장르: 액션 RPG
저작권: ⓒいのまたむつみ ⓒ2012 NAMCO BANDAI Game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