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는 전세계를 달리던 ‘스타일리시 스프린트’(playus soft 개발)가 누적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스타일리시 스프린트’는 전세계를 모험하며 달리고, 뛰고, 날고, 부수는 액션 질주 게임으로 작년 초반에 국내에서 출시된 이후 지속적으로 국내 3사 오픈 마켓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국내 출시 이전부터 해외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해외 앱스토어에서도 인기를 얻었으며, 2011 앱스토어 리워드에서도 베스트앱으로 선정되는 기도 했다.

깔끔한 캐릭터와 다채롭고 화려한 배경, 완성도 높은 게임의 질과 계속 달리게 만드는 중독성 있는 게임 구성이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게 재미를 어필했다. ‘스타일리시 스프린트’의 다운로드 건수 비율을 분석해 보면, 전체 중에서 iOS 글로벌이 79%, 안드로이드 국내 로컬 마켓이 21%로 나타났다.

픽토소프트는 스타일리시 스프린트 500만 누적 다운로드 기념으로 10일부터 15일까지 신규 다운로드 유저에게 SP지급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픽토소프트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