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에서 서비스하고 플레이어스 소프트(대표 송의상)이 개발한 캐주얼 야구게임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이 18일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은 실제 KBO 선수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해 사실성을 높이면서,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캐주얼 3D 야구게임이다. 실제 프로야구와 동일한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되며, 타자와 투수를 직접 조작하거나 자동 실행으로 넘기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초보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것에 초점을 맞추긴 했지만, 야구게임 마니아 유저를 위한 요소도 충실히 했다. 훈련 포인트, 마스터리 포인트 등을 통해 선수 및 구단을 모두 육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등급의 선수 카드 획득을 통해 자신의 구단을 커스텀할 수 있다.

또한 유니폼, 배트 등 여러 가지 능력치를 가진 코스튬을 구단 선수 전체 또는 개인 선수별로 입혀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개성 있는 구단을 꾸밀 수도 있다.

쉽고 간단하게 즐기는 캐주얼 3D 야구게임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은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스토어에서 검색 및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픽토소프트 공식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