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게임 '샷온라인'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온네트는 샷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늘 실시했다.

우선 업적 시스템이 신설되어, 샷온라인을 즐기는 새로운 동기부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업적 시스템은 정해진 미션이나 목표를 통해 업적 점수를 쌓고, 칭호를 얻는 시스템이다. 칭호는 습득 난이도에 따라 금, 은, 동으로 구분되며, 칭호를 캐릭터에 적용하여 다른 회원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빠른 스트로크 모드도 업그레이드됐다. 빠른 스트로크 모드는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티샷을 해서 각자 그린 위에 공을 올리는 빠른 속도의 게임 모드이다. 기존의 빠른 스트로크 모드에 이름표 기능을 추가해, 상대의 드라이버 샷, 니어 샷 등 퍼팅을 제외한 모든 샷 진행 사항을 이름표로 확인할 수 있다.

그외에도 투어프로 타이틀을 얻기 위한 퀘스트가 변경됐다. 투어프로 자격 시험에 응모하기 위한 퀘스트가 하나 더 추가되며, 난이도는 다소 낮아졌다. 그동안 타이틀 획득이 다소 어려웠던 투어프로의 관문이 보다 넓어질 것으로 보인다.

온네트 샷온라인본부 전광배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회원들에게 더 큰 재미와 편리함을 주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준비한 내용이 담겨있다”며 “업적 시스템과 빠른 스트로크 모드는 샷온라인의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샷온라인 홈페이지 http://sho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