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PlayStation®3용 소프트'SILENT HILL HD COLLECTION'을 오는 3월 22일 정식 발매하기로 결정하였다.

영문판으로 발매되는 이번 타이틀은 소비자가격 4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SILENT HILL 2 / SILENT HILL 3 두 작품 수록]


'SILENT HILL 2'의 줄거리

죽은 아내로부터 도착한 편지를 받은 제임스는 그녀를 만나고 싶은 생각 하나로 두사람의 추억이 있는 거리, 사일런트 힐을 방문한다.

도착한 직후, 그는 호수 근처에서 죽은 아내와 닮은 여자 마리아를 만나게 되는데...

기존'SILENT HILL 2'에서 밝혀지지 않은 이야기를 다룬 서브 시나리오 “마리아편”이 수록된 완전판이 HD화되어 새롭게 등장한다.

'SILENT HILL 3'의 줄거리

불시에 아무런 전조도 없이 그것은 찾아온다.

악몽에 침식되듯 세계는 변모하며 헤더는 그속으로 빨려 들어가 버린다. 휴일의 쇼핑몰을 가득 채우던 활기찬 소음들은 음산한 침묵으로 바뀌었고, 들려오는 것은 기형적인 자의 발자국 소리 뿐...

헤더는 도망칠 수 밖에 없었다. 살아남기 위해서…

그리고 덮쳐 오는 괴물을 쓰러뜨리기 위해 권총을 꺼내 드는데…










■'SILENT HILL' 시리즈는?

암운, 정적, 기형적 생물, 그리고 사랑과 슬픔의 이야기.

1999년 PlayStation으로 첫 작품이 발매된 후, 새로운 공포감과 독자적인 세계관으로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아, 한국과 일본뿐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가진 호러 게임 시리즈.

2006년에는 헐리우드에서 영화화된 바 있으며, 2012년에는 영화 제2탄이 공개 될 예정이다.

미국 북동부에 있는'사일런트 힐'이라는 가상의 시골마을이 무대. 예전에는 아름다운 관광지였지만, 지금은 안개가 개지 않고 아무도 찾아오지 않는 유령마을이 되어 버렸다.

이 마을은 수수께끼로 쌓여있으며, 주인공은 목적 달성을 위해 이 마을의 수수께끼를 풀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