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세계 챔피언을 가린다!







(주)웹젠(대표 김남주)은 내달 13일부터 전세계 최강의 뮤 전사를 가리는 뮤 월드 토너먼트의 국가대표 선발전을 개최한다.







뮤 월드 토너먼트는 국내를 포함, 뮤가 서비스 되고 있는 중국, 대만, 일본, 태국, 필리핀 등 각국의 국가대표팀들간의 경기로, 국가별, 지역별 예선을 거쳐 결승 진출팀을 선발하고 크리스마스에 테마파크에서 펼쳐질 뮤 오프라인 행사 ‘MU Castle Party’에서 대망의 결승전을 치를 예정이다.







국내 최강팀은 오는 28일까지 4인 1팀 단위로 접수를 받아 각 지역별 지정 PC방에서 예선경기를 갖고, 11월 13일부터 12월 5일까지 매주 주말 지역별 대표팀간의 경기를 통해 선발될 예정이며, 이 대표팀은 결승에서 종주국의 자존심을 걸고 각국을 대표하는 뮤 전사들과 맞붙게 된다.







국내 예선을 통해 선발된 한국대표팀에게는 상금 5백만원과 경품이, 스폰서 구단주와 지역별 최강자 18개 팀에게도 상금과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되며, 뮤 월드 토너먼트 전세계 결승전에는 총 상금 $34,000(한화 약 4천 만원)와 경품이 포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한국 대표가 뮤 월드 토너먼트에서 최종 우승했을 경우 특별 포상금도 지급될 계획.







접수는 뮤 온라인 공식 웹사이트(www.muonline.co.kr)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인벤 LuPin - 서명종 기자(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