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는 대원미디어와 공동 투자하고, 아이언노스와 공동 개발 중인 액션RPG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오늘(29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TV시리즈 ‘파워레인저 매직포스’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개발된 액션RPG'파워레인저 온라인'은 2차 CBT를 만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형태로 3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7일간 실시한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횡스크롤 액션 RPG로 유저들은 파워레인저만의 특징인 변신, 합체, 다양한 액션 스킬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원작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게임을 통해 물리칠 수 있다.

이번 CBT에서는 스트라이커 시스템을 집중 테스트할 예정이다. 스트라이커 시스템은 ‘SPD’, ‘다이노썬더’, ‘정글포스’, ‘트레져 포스’ 등 다양한 시리즈의 레인저가 전투 도중 소환돼, 게임 캐릭터의 공격과 방어를 도와주는 것으로 소환된 레인저는 각 캐릭터에 맞는 화려하면서도 강력한 스킬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인저들이 힘을 합치면 발동하는 ‘합체기’도 새로운 버전이 추가됐다. 원작에도 등장하는 이 합체기는 게임 캐릭터가 좌우로 빠르게 움직이며 보스 몬스터를 공격하는 것으로 플레이 하는데 있어 협동의 요소가 강조됐다. 이뿐만 아니라 ACT2만의 새로운 재미가 추가됐으며 게임 플레이의 난이도도 상향됐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아이언노스 박찬규 대표는 “지난 테스트에서 다른 시리즈의 파워레인저를 빨리 만나보고 싶다는 유저들의 의견이 많아 스트라이커 시스템을 도입하게 됐다. 스트라이커를 적절히 사용하면 좀 더 전략적이고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테스트가 인원제한 없이 진행되는 만큼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들려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이 게임의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는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CBT를 기념해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신규 플레이 영상을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이 영상에는 2차 CBT 콘텐츠의 핵심인 스트라이커 시스템과 신규 합체기 모습이 담겼으며, 액션RPG 다운 호쾌한 액션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경품이 증정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 4일까지 출석일수에 따라 ‘KARA 카드 세트’, ‘ABC마트 상품권’, ‘닥터드레 Solo HD 헤드폰’ 등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또한 15레벨까지 달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게임포털인 ‘게임트리 http://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power.gametr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