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CRS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 온라인이 금일, 오픈 베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위스CRS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영웅의 특권’이라는 이름의 총 6개로 진행되며, 51레벨 이상의 유저들에게는 영웅 등급의 +11강화 무기와 +7강화 방어구를 제공한다. 또한 50레벨 이하의 유저들을 대상으로는 특수등급 +10강화 무기와 +7 강화 방어구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 외에도 유저들에게 엄청난 도전의식을 일깨우는 ‘사신도에서 모여라’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사신도 35라운드 클리어 시 기념주화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이용해 뉴 아이패드, 순금, 백화점 상품권, 2주년 보물상자 등을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오픈 베타 서비스의2주년을 기념하는 보물상자에는 ‘찬란한 수호자의 칠혼지서’ 등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을 주는 아이템들이 대거 포함될 예정이다.

네오위즈 CRS의 권영성 팀장은 “세븐소울즈 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2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며 “세븐소울즈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원동력은 다름 아닌 유저 여러분 이니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자리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세븐소울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sevensoul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