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CRS는 5월 17일, MMORPG '세븐소울즈 온라인'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배경 스토리는 죽은 강친왕이 부활하여 그 동안 자신에게 고통을 주었던 자들에게 복수를 위해 황성을 점령하고 유저들은 이를 막기 위해 전력을 다해야 한다는 것이며, 이를 위해 세븐소울즈 온라인은 점령된 황성이라는 신규 인던과 3종의 던전 준보스 몬스터, 강친왕이라는1종의 던전 보스급 몬스터를 추가했다.

그 외에도 '세븐소울즈 온라인'은 지난 10일, 최고 레벨을 기존 60에서 65까지 확장했고 유저들이 50레벨 이상부터 습득할 수 있는 총 9개의 신규 스킬도 적용했으며, 유저들이 가장 관심을 가질 만한 신규 아이템 9종도 구현했다. 또 31개의 신규 퀘스트와 총 3종의 신규 필드 네임드 몬스터 새로이 작용한 상태다.

특히 기존 '세븐소울즈 온라인'에서 볼 수 없었던 신규 스킬의 이름은 ‘각성기’로서, 기존의 무공과 다른 별도의 무공이며, 몬스터용이 아닌, 다른 유저들에게 사용하는 것이 특색이다. 유저들은 이 각성기를 이용해 상대방에게 다양한 디버프를 구사할 수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더욱 보강될 예정이다.

네오위즈 CRS의 권영성 팀장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해 오랜 기간 준비했다”며, “유저들의 의견이 반영되는 꾸준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세븐소울즈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