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는 'TEKKEN 3D'의 발매를 기념하여 4월 28일(토)부터 5월 27일(일)까지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블로그 이벤트는 철권에 관련한 소장품과 홍보물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업데이트하고 해당 게시물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http://j.mp/IWf206)에 덧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Nintendo 3DS™과 TEKKEN 3D 소프트, SD카드(8GB), 최신발매게임 등을 증정한다.

같은 날 시작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TEKKEN 3D의 페이스북 페이지(http://j.mp/I9zZ5Z)에 접속하여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 완료. 본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TEKKEN 3D 게임 소프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각각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상세히 알 수 있다. 인트라링스는 앞으로도 철권 프랜차이즈를 강화하기 위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참고로 4월 28일 발매하는 “TEKKEN 3D”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주문 형식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49,5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