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와 협력하여“.hack 세계의 저편으로+Versus Hybrid Pack(이하 ‘닷핵 하이브리드’)”을 6월 중에 정식으로 발매한다.

“닷핵 하이브리드”는 사이버 커넥트2의 마츠야마 요우가 감독한 극장판 3D 애니메이션 ‘닷핵 세계의 저편으로’와 PS3용 닷핵 시리즈의 최신작 ‘.hack//Versus’를 하이브리드 디스크(Blu-ray)에 하나로 모은 타이틀이다. 영화는 물론 게임도 3D영상을 지원하여 3박자를 고루 갖춘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대전격투에 도전한다. 카이토를 비롯하여 전작에서 인기를 끌었던 캐릭터가 총집결! 캐릭터가 가진 특성과 스킬을 사용하는 닷핵만의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누구든지 즐길 수 있는 쉽고 멋진 전투를 지향하기 때문에 버튼 하나로 콤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리얼 아티스틱 기법으로 좋은 질감과 손그림의 느낌을 융합한 비주얼을 구현하였다.

한편, 게임의 메인 시나리오를 클리어하면 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탄생한 ‘타나토스 레포트’를 감상할 수 있다. 여기서는 ‘닷핵 세계의 저편으로’에 등장하는 데이비드의 시점에서 ‘닷핵 세계의 저편(2024년)’과 ‘.hack//Versus(2025년)’를 포함한 전 시리즈의 테마 ‘네트워크 크라이시스’에 관한 진실이 밝혀진다.

국내에 정식 발매하는 것은 일반판으로, 여기에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닷핵 세계의 저편으로’와 특전영상, 예고편, CM영상과 PS3독점게임 ‘.hack//Versus’가 하나의 Blu-ray Disc에 수록되어 있다. 제품의 전용수납상자에는 사이버커넥트2의 sai가 제작한 자켓 이미지가 그려져 있고 소형 극장판 팜플렛이 동봉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공식블로그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