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E3 관련 정보를 행사 기간 동안(2012년 6월 4일~7일) 실시간으로 공개합니다. 게임쇼 기간 동안 올라오는 행사 정보는 E3 특집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_E3 특별취재팀


닌텐도와 함께 게임계의 산증인으로 인정받는 '세가'도 다양한 신규 타이틀을 들고 이번 E3 2012를 찾았습니다.

부스 중심에는 세가의 상징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소닉'의 거대 모형과 실제 레이싱 자동차가 전시되어 많은 관람객의 시선이 집중됐습니다. 그 외에도 영화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에일리언 모형이 입을 쩍 벌리고 지나가는 관객들을 위협(?)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남성 2명과 매력적인 여성 모델 1명으로 구성된 에일리언 제거 전문 특공대가 행사장을 찾은 죄없는 관람객들을 안전하게 지켜주고 있으니까요.

이번에 세가가 공개한 게임은 '소닉 올스타 레이싱 : 트랜스폼', '에일리언 : 콜로니얼 마린즈' 그리고 'Hell Yeah!!'로 구성됐습니다. 다양한 전시 모델로 꾸며진 다른 스테이지와는 다르게 'Hell Yeah!!'는 덜 알려진 게임이라서 그런지 다소 한적해 보였는데요.

'Hell Yeah!!'는 프랑스의 인디 개발사 아케도 스튜디오에서 제작중이었던 게임을 세가가 인수해 공동으로 개발하고 있는 게임으로, 인디 특유의 강한 개성을 맛볼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