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 ‘리프트’가 여름을 맞아 새로운 정액 상품을 공개하며 이용자 모시기에 나선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웅의 품격’ 패키지는 금일(19일)부터 7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상품으로, 이용자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 줄 수 있는 영웅급 장비와 다양한 아이템을 담은 30일, 90일 패키지로 구분된다.

먼저, 30일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10% 할인된 가격(17,800원)으로 50레벨 이상을 위한 ‘전문 선물상자’와 다양한 아이템 및 영웅급 장비가 랜덤하게 담긴 ‘어센드 종합선물 상자’, ‘어센드 물약 상자’를 선물한다.

또 90일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20% 할인된 가격(47,500원)에 15일을 더 추가해 105일 이용권을 지급하며, 독특한 외형의 거미 ‘틴드렐(탈것)’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30일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아이템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리프트’를 더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최상급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리프트’는 금일부터 8월 3일까지 영웅의 품격을 함께할 ‘친구추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영웅의 품격' 패키지를 구입한 이용자에게는 신규 친구 추천권이 무제한 부여되는 데 해당 추천을 통해 들어온 친구들에게는 14일 무료 정액권이 지급된다. 따라서 추천을 받은 이용자들은 리프트의 최신 콘텐츠들을 마음껏 경험할 수 있으며, 지정된 친구 추천 미션을 달성한 경우 아이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리프트를 아껴주시는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기회인 만큼 친구들과 함께 영웅의 품격을 제대로 누려보시기 바란다”며, “더불어 오는 24일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규모 콘텐츠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프트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