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여름 시즌을 맞아 7월 23일(월)부터 8월 28일(화)까지 주요 하드웨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증정하는 'PlayStation 용감한 여름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PlayStation3(PS3) 또는 PlayStation Vita(PS Vita)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하여 증정함에 따라, PlayStation 제품 구입을 고려하던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23일(월)부터 PlayStation 파트너샵, 홈플러스, 이마트 및 기타 게임 취급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전문 매장에서 'PlayStation 용감한여름축제' 프로모션 코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PS3 나 PS Vita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프로모션코드를 PlayStation 홈페이지에 입력하면서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택 가능한 사은품으로는 PS3 구매 고객용으로 DUALSHOCK 3 무선컨트롤러, PlayStation Move 모션컨트롤러와 PlayStation Eye 세트, 소프트웨어타이틀(그란투리스모 5, CALL OF DUTY: MODERN WARFARE 3,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중택1)이 제공 되며, PS Vita 구매 고객용으로는 메모리카드(8GB), 인 이어 헤드셋 및 크레이들 세트, 소프트웨어 타이틀(모드네이션 레이서: 로드 트립, 시노비도2: 리벤지 오브 젠,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 Army Corps of Hell 중 택2)이 제공된다.

한편, 이와 더불어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고 블로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D 디스플레이,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진에어 김포-제주 왕복항공권 등 풍성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