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소프트는 스마트폰용 야구게임 ‘워너뱃HD 플러스’의 무료 버전 ‘워너뱃 HD’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워너뱃’은 3D 카툰풍의 그래픽으로 제작된 일대일 대전 컨셉의 야구 게임이다. 1이닝씩 공격과 수비를 교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캠페인 모드를 비롯 다양한 싱글 플레이와 다른 이용자들과의 실시간 네트워크 플레이를 지원한다. 일반적인 야구장이 아닌 남미 광장, 해변, 초원 등을 배경으로 진행한다는 점이 특징이며 자신의 플레이 성향에 맞게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여러 아이템을 이용해 개성있는 스타일로 캐릭터를 꾸밀 수도 있다.

워너뱃의 해외시장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는 앱스아시아 안충호 대표는 “워너뱃의 해외시장 진출에 앞서 국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무료버전 출시를 결정했다”며 “무료버전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워너뱃에서 실시간 네트워크 야구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글로벌 앱 시장에서 '엘프디펜스', '몬타워즈', '스타콜' 등의 어플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을 살려 워너뱃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비투소프트의 워너뱃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워너뱃’ 또는 ‘Wannabat’으로 검색하면 다운받을 수 있다. 추후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