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 Vita용 RPG게임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의 한글화 버전을 오는 8월 24일(금)에 출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은 지난 2008년 PS2용으로 발매된 ‘여신전생 페르소나4’의 리마스터 버전으로 기본적인 플롯은 동일하나 게임 내 ‘학원생활’ 시스템을 보다 깊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보다 크게 수록했다.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정보를 유저끼리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스템 ‘커뮤’를 더욱 리얼하게 구현해 목가적인 고교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PS Vita용으로 새롭게 리마스터된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은 OLED 디스플레이가 창출하는 아름다운 비주얼 외에 새로운 무선통신에 의한 지원기능도 추가되어,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위기에 직면했을 때 다른 플레이어에게 구원을 요청할 수도 있다. 또한 시리즈 특유의 몰두감 넘치는 전투와 복수엔딩의 풍부한 스토리라인을 갖췄다.

오는 8월 2일(목)부터 4일(토)까지삼성동 COEX에서 개최되는 ‘스마트클라우드쇼 2012’의 PS Vita 부스에서는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 한글판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은 정식발매에 앞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