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털 게임매니아(아이엠아이, 대표 이정훈)는 17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중국 킹 소프트가 개발한 3D MMORPG ‘명품 온라인’의 신규 직업 추가 및 대규모 업데이트 ‘환골탈태’ 를 예고했다.

오는 8월 말까지 네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환골탈태' 업데이트는 신규 직업 2종과 신규 던전 추가, 경공 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최고 레벨 상향 등을 담고 있으며 총 4편의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업데이트로 변화된 다양한 스토리와 스릴 있는 명품만의 무협 세계를 미리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신규 직업 ‘오독’ 은 소환술을 무기로 속도감 넘치는 화려한 경공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당문’은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직업으로 빠른 속도의 섬세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명품온라인은 최고레벨을 70에서 80으로 상향 조정하고, 하늘을 날고 물위를 뛰는 기존 경공에서 한층 더 진화된 벽타기 경공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신동준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화려하고 빠른 액션 쾌감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 며 “기존 고레벨 유저들을 비롯해 신규 유저들의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명품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 및 트레일러 영상 관련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